오각별 최고 초환 의식(수정)

SIRP,
Supreme Invoking Ritual of the Pentagram,
오각별 최고 초환 의식

주의: SIRP는 LBRP(오각별 소추방 의식)와 BRH(육각별 추방 의식)를 숙지하여 능숙하게 거행할 수 있는 상태에서 행해야 한다.

오각별 최고 추방 의식 SBRP은 SIRP의 모든 초환 오각별을 추방 오각별로 대체함으로써 행할 수 있다.

1. 카발라 십자가 의례

동쪽을 바라 본다. 카발라 십자가 의례(카발라 십자가 의식)을 행한다.

2. 공기 초환

오각별 최고 초환 의식

영의 균형잡힌 능동 오각별을 그린다(왼쪽 그림 참고. 화살표 방향으로 시작해서 그 시작한 모서리에서 끝맺는다). 오각별을 그리면서 Exarp (엑스-아르-페)를 진동 발성한다.

영의 상징은 원을 위로부터 시계 방향으로 그린 후, 수직선, 수평선, x를 그리는 순서로 그린다. 오각별은 푸른 불꽃으로 그리고 영의 상징은 백색광으로 그린다. 영의 상징을 그리면서 Eheieh (에흐예)를 진동 발성한다.

LVX 사인을 취하고, 초환된 에너지를 느낀다.

앞서 그린 오각별 위에 공기 초환 오각별을 겹쳐 그린다. 오각별을 그리면서 Oro Ibah Aozpi (오로 이바하 아오조드피)를 진동 발성한다.

YHVH (요드-헤-바브-헤)를 진동 발성하면서 물병자리 상징을 그린다. 오각별은 푸른 불꽃으로 그리고 물병자리 상징은 노란색으로 그린다.

하늘을 떠받치는 신 슈(공기)의 사인(동작)을 취한다.

3. 불 초환

LBRP에서와 같이 동쪽 오각별 중심으로부터 남쪽까지 선을 긋는다.

남쪽을 바라보는 상태에서 영의 균형잡힌 능동 오각별을 그린다. 오각별을 그리면서 Bitom (베이-토-엠)을 진동 발성한다.

영의 상징을 그리면서 Eheieh (에흐예)를 진동 발성한다.

LVX 사인을 취하고, 초환된 에너지를 느낀다.

불의 초환 오각별을 그린다. 오각별을 그리면서 Oip Teaa Pedoce (오이페 테아아 페도케)를 진동 발성한다.

Elohim (엘로힘)을 진동 발성하면서 사자자리 상징을 그린다. 사자자리는 빨간색으로 그린다.

토움 아에쉬 네이트 여신(불)의 사인을 취한다. 두 손을 모아 바로 선 정삼각형을 만든다.

4. 물 초환

남쪽 오각별의 중심으로부터 서쪽까지 선을 긋는다.

서쪽을 바라보는 상태에서 영의 균형잡힌 수동 오각별을 그린다(왼쪽 그림 참고). 오각별을 그리면서 Hcoma (헤이-코-마)를 진동 발성한다.

영의 상징을 그리면서 AGLA (아글라)를 진동 발성한다.

LVX 사인을 취하고, 초환된 에너지를 느낀다.

물의 초환 오각별을 그린다. 오각별을 그리면서 Empeh Arsel Gaiol (엠페헤 아르셀 가이올)을 진동 발성한다.

독수리 머리를 그리면서 AL (알레프 라메드, 엘)을 진동 발성한다.

아우라모트 여신(물)의 사인을 취한다. 두 손을 모아 거꾸로 선 정삼각형을 만든다.

5. 흙 초환

서쪽 오각별의 중심으로부터 북쪽까지 선을 긋는다.

북쪽을 바라보는 상태에서 영의 균형잡힌 수동 오각별을 그린다. 오각별을 그리면서 Nanta (엔-아-엔-타)를 진동 발성한다.

영의 상징을 그리면서 AGLA (아글라)를 진동 발성한다.

LVX 사인을 취하고, 초환된 에너지를 느낀다.

흙의 초환 오각별을 그린다. 오각별을 그리면서 Emor Dial Hectega (에모르 디알 헥테가)를 진동 발성한다.

황소자리 상징을 그리면서 Adonai (아도나이)를 진동 발성한다.

싸우는 세트 신(흙)의 사인을 취한다. 오른팔을 들어올려 인사하는 듯한 제스처를 취한다.

6. 마무리

북쪽 오각별의 중심으로부터 동쪽까지 선을 그어 LBRP에서와 같이 백광의 원으로 동서남북을 둘러싼다.

동쪽을 바라보며 베일을 찢는 사인(동작)을 취한다. 커튼을 양쪽으로 벌리는 동작과 비슷하다. (추방 Banishing 시에는 베일을 닫는 사인을 취한다.) 초환된 에너지를 느낀다.

4 대천사 초환 및 카발라 십자가 의례로 본 의식을 종료한다.

주의: 본 SIRP 의식을 거행하고 나서 잔여 에너지를 제거하기 위해 SBRP를 행하는 것이 좋다. 적어도 LBRP를 행하는 것이 권장된다. 필요하다면 BRH도 좋다고 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