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각별 최고 초환 의식 SIRH

SIRH,
Supreme Invoking Ritual of the Hexagram,
육각별 최고 초환 의식

황금여명회(황금새벽회) 유래의 의식이다.

** 주의: LBRP와 BRH가 무엇인지 이해하고, 행성을 초환하는 의미와 그 위험성을 알고 있는 상태가 아니면 본 의식을 행하지 말라. 특히 토성과 화성은 본질적 흉성이므로 세심한 주의를 요한다.

기초 지식

행성의 사인에 대해 모른다면 왼쪽 그림을 참고하라.

육각별을 그리는 방향

육각별 최고 초환 의식
흙의 육각별

초환 의식에 쓰이는 모든 삼각형은 시계 방향으로 그린다. (따라서 추방 의식에 쓰이는 모든 삼각형은 반시계 방향으로 그린다.)

흙의 육각별을 나타낸 왼쪽 그림을 참고하면, 토성 초환은 토성 사인이 속한 실선 삼각형을 그린 후에 토성 사인의 반대 위치에 놓은 달 사인이 속한 점선 삼각형을 그리는 순서로 행한다.

먼저, 토성 초환에 쓰이는 실선 삼각형은 토성 사인이 그려진 정방향 삼각형의 상단에서 시작하여 시계 방향으로 그려 맺는다. 토성 초환에 쓰이는 점선 삼각형은 토성 사인의 맞은 편에 있는 달 사인이 그려진 역방향 삼각형의 하단에서 시작하여 시계 방향으로 그려 맺는다.

대응되는 ARARITA 육각별

왼쪽 그림을 참고하여 앞쪽 그림과 비교하면, 토성 사인의 위치에 대응하는 히브리 글자는 알레프(aleph)이다.

다른 예시를 들면, 목성 초환은 목성 사인이 속한 점선 삼각형을 그린 후에 실선 삼각형을 그리는 순서로 행한다. 목성 사인의 위치에 대응하는 히브리 글자는 레시(resh)이다.

자, 이제 4 원소에 따른 각각의 육각별을 보이겠다.

불의 육각별
공기의 육각별
흙의 육각별
물의 육각별

물의 육각별의 아래 삼각형에 토성 사인이 속하고 위 삼각형에 달 사인이 속한다.

초환하고자 하는 행성에 해당하는 신의 이름과 ARARITA와 그 행성 사인의 위치에 대응하는 히브리 글자를 기억해둔다. 예를 들어, 토성의 경우 YHVH Elohim ARARITA Aleph이다.

행성을 초환하는 육각별 최고 초환 의식

1. 카발라 십자가 의식

동쪽을 바라 본다. 카발라 십자가 의식을 행한다.

2. 불 초환

동쪽을 향하여, 특정 행성의 불 초환 육각별을 그린다. 그 중심에는 그 특정 행성의 사인을 그린다. 그리고 그 중앙을 가리켜 신의 이름, ARARITA와 대응하는 히브리 글자를 발성한다. 토성의 경우, YHVH Elohim ARARITA Aleph이다.

3. 흙 초환

LBRP나 SIRP를 행할 때처럼 동쪽으로부터 시계 방향으로 선을 그어 남쪽을 향한다. 남쪽을 향하여, 특정 행성의 흙 초환 육각별을 그리고, 그 중심에는 그 특정 행성의 사인을 그린다. 그리고 그 중앙을 가리켜 앞서 했던 것과 같이 신의 이름, ARARITA 대응하는 히브리 글자를 발성한다.

4. 공기 초환

서쪽으로 선을 그어, 앞서 했던 것과 같이 공기 초환을 행한다. 특정 행성의 공기 초환 육각별을 그리는 것만 다르다.

5. 물 초환

북쪽으로 선을 그어, 앞서 했던 것과 같이 물 초환을 행한다. 특정 행성의 물 초환 육각별을 그리는 것만 다르다.

6. 물 초환까지 하고 나면 동쪽으로 선을 그어 사방을 둘러싸는 원을 맺는다.

7. 행성이 현재 위치한 방위에서 흙 초환

행성이 상승점에 걸린다면, 그 방위는 동쪽이다. 행성이 남중한다면, 그 방위는 남쪽이다. 행성이 하강점에 걸린다면, 그 방위는 서쪽이다. 행성이 천저점에 가장 가까이 있다면 그 방위는 북쪽이다. 점성술에 능한 사람은 행성이 위치한 방위를 쉽게 알 수 있을 것이다.

물 초환을 끝내고 몸이 향하고 있던 동쪽으로부터 시계방향으로 행성이 현재 위치한 방위로 선을 긋고, 그 방위에 흙 초환 육각별을 그린다. 그리고 아찔루트계의 신의 이름으로부터 원하는 계층의 존재의 이름에 이르는 위계에 따른 이름들을 발성하면서 행성의 Kamea에 따른 인장과 시질을 그린다.

토성의 일 예시를 들자면, 그 이름들은 YHVH Elohim, Tzaphkiel, Agiel일 수 있고, 시질은 https://hermeticorderoftheroundtable.angelfire.com/greater-saturn-invoking-ritual-of-the-hexagram.html을 참고할 수 있다.

8. 원을 한번 더 완성하고, 다시 동쪽으로 돌아가 그 가운데를 향하고, LBRH에서와 같이 L.V.X.의 4 사인을 행하고, 키워드 분석을 행한다.

SIHR 및 그 반대인 SBHR은 행성 마법에 있어서 일종의 툴킷과 같은 기능을 한다는 것을 알아두면 좋다.

출처: https://withinthepyramid.wordpress.com/2020/06/23/on-the-rituals-of-the-hexagram/

주의: 본 SIRH 의식을 거행하고 나서 잔여 에너지를 제거하기 위해 항상 SBRH를 행하는 것이 권장된다. 본 의식에서 쓰인 초환 육각별 대신에 반대 방향으로 그린 추방 육각별을 그리면 된다. 그렇지만 행성 탈리스만의 축성과 같이 그 효과가 지속되어야 하는 경우에는 그렇지 않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