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각별 소추방 의식 LBRH

서양마법 – 황금여명회 유래

본 의식은 황금여명회(황금새벽회) 유래의 서양마법에 해당하는 것이다.

LBRH,
Lesser Banishing Ritual of the Hexagram,
헥사그램 소 결계 의식,
육망성 소 결계 의식,
육각별 소추방 의식

* 육각별에는 다윗의 별을 비롯하여 4가지 형태의 육각별이 있다.

1. 축성에 의해 마법 도구에 충전된 힘이 본 의식에 의해 제거되면 아니 될 것이므로 사방을 살피고, 만약 마법 도구가 의식의 장소에 있다면 이를 치워 그 힘을 추방하는 일이 없도록 하라.

2. 동쪽을 향한다. 제단이 있다면 제단 서쪽에 서서 동쪽을 바라본다. 키워드 분석을 수행한다.

LBRH, 육각별 동쪽 형태
<동쪽 형태의 토성 추방 육각별> 불 원소와 연관된다. 행성 기호는 그리지 않는다. 실선 부분을 먼저 그리고 점선 부분을 나중에 그린다. 각각의 삼각형은 상단의 점으로부터 반시계 방향으로 그린다.

3. 제단의 동쪽으로 간다. 아라리타 ARARITA를 진동 발성하는 동안, 행성의 추방 단검을 가지고 (없다면 검지와 중지를 쭉 편 소드 무드라를 가지고) 촛불과 같은 백황금색 빛으로 토성 추방 육각별(동쪽 형태)을 그려라. 입장자 사인을 이용하여 백색광을 사출하고, 침묵의 사인을 취한다.

4. 단검으로 그 육각별의 중심을 찌르고, 남쪽으로 움직이면서 백색광의 선을 잇는다. 다음에 그릴 육각별의 중심에서 그 백색광의 선을 끝맺는다.

LBRH, 육각별 남쪽 형태
<남쪽 형태의 토성 추방 육각별> 흙 원소와 연관된다. 행성 기호는 그리지 않는다. 실선 부분을 먼저 그리고 점선 부분을 나중에 그린다. 실선의 삼각형은 상단의 점으로부터 반시계 방향으로 그리고, 점선의 삼각형은 하단의 점으로부터 반시계 방향으로 그린다.

5. 아라리타 ARARITA를 진동 발성하는 동안, 백황금색 빛으로 토성 추방 육각별(남쪽 형태)를 그려라. 입장자 사인을 이용하여 백색광을 사출하고, 침묵의 사인을 취한다.

6. 단검으로 그 육각별의 중심을 찌르고 서쪽으로 움직이면서 백색광의 선을 잇는다. 다음에 그릴 육각별의 중심에서 그 백색광의 선을 끝맺는다.

LBRH, 육각별 서쪽 형태
<서쪽 형태의 토성 추방 육각별> 공기 원소와 연관된다. 행성 기호는 그리지 않는다. 실선 부분을 먼저 그리고 점선 부분을 나중에 그린다. 실선의 삼각형은 상단의 점으로부터 반시계 방향으로 그리고, 점선의 삼각형은 하단의 점으로부터 반시계 방향으로 그린다.

7. 아라리라 ARARITA를 진동 발성하면서, 백황금색으로 토성 추방 육각별(서쪽 형태)를 그려라. 입장자 사인을 이용하여 백색광을 사출하고, 침묵의 사인을 취한다.

8. 단검으로 그 육각별의 중심을 찌르고 북쪽으로 움직이면서 백색광의 선을 잇는다. 다음에 그릴 육각별의 중심에서 그 백색광의 선을 끝맺는다.

LBRH, 육각별 북쪽 형태
<북쪽 형태의 토성 추방 육각별> 물 원소와 연관된다. 행성 기호는 그리지 않는다. 실선 부분을 먼저 그리고 점선 부분을 나중에 그린다. 실선의 삼각형은 상단의 점으로부터 반시계 방향으로 그리고, 점선의 삼각형은 하단의 점으로부터 반시계 방향으로 그린다.

9. 아라리라 ARARITA를 진동 발성하면서, 백황금색으로 토성 추방 육각별(북쪽 형태)를 그려라. 입장자 사인을 이용하여 백색광을 사출하고, 침묵의 사인을 취한다.

10. 단검으로 그 육각별의 중심을 찌르고 동쪽으로 움직이면서 백색광의 선을 이어 사방을 둘러싸는 백색광의 선을 끝맺는다.

11. 제단의 서쪽으로 가서 동쪽을 바라본다.

12. 키워드 분석을 다시 한번 수행하면서 의식을 마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