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들 필라 의식

미들 필라 의식
중간 기둥 의식
Middle Pillar Ritual

본 의식은 서양 마법에서 무한한 에너지의 원천으로부터 에너지를 공급받는 역할을 한다. 따라서 기 호흡, 기 수련, 에너지 명상 대신 이용할 수 있다.

미들 필라 의식 참고용 그림
미들 필라 의식 Middle Pillar Ritual 참고용 그림

1. 본 의식을 행하기 전에 LBRP를 시행해도 좋고 LBRP와 함께 LBRH를 더 수행하도 좋다.

2. 척추를 편 채로 눕거나 편안하게 앉거나 선 상태를 유지한다. 본 의식 중에 숨은 깊고 천천히, 그리고 리드미컬하게 들이쉬고 내쉰다.

3. 카발라 십자가 의례에서와 같이 정수리 위에 밝은 백색광의 구가 이글거리는 것을 심상화하라. 그 백색광의 구는 태양처럼 찬란하게 빛난다.

4. 숨을 들이쉬어 폐를 가득 채운 뒤, 숨을 내쉬면서 신의 이름인 에흐예 Eheye를 진동 발성하는 동시에 백색광의 구가 더욱 더 찬란하고 강하게 빛나는 것을 심상화한다. 3번 이상, 바람직하게는 10번 반복한다.

5. 몇 분 동안 이완하고 몸 안에서 진동하는 에너지를 느껴라.

6. 백색광의 구로부터 백색의 빛 기둥이 내려와 머리를 통과하여 목으로 오는 것을 심상화한다.

7. 숨을 들이쉬어 폐를 가득 채우면서 목 한가운데에 연한 자주색 빛의 구가 이글거리는 것을 심상화하라. 그 뒤, 숨을 내쉬면서 신의 이름인 요드-헤-바브-헤 엘로힘 YHVH Elohim을 진동 발성하는 동시에 연한 자주색(블루 라벤더) 빛의 구가 더욱 더 찬란하고 강하게 빛나는 것을 심상화한다. 3번 이상, 바람직하게는 10번 반복한다.

8. 이완하고 몸 안에서 진동하는 에너지를 느껴라.

9. 연한 자주색 빛의 구로부터 빛 기둥이 내려와 심장과 태양신경총(명치 부근) 근처로 오는 것을 심상화한다.

10. 숨을 들이쉬어 폐를 가득 채우면서 심장과 태양신경총 부근에 황금색 빛의 구가 이글거리는 것을 심상화하라. 그 뒤, 숨을 내쉬면서 신의 이름인 요드-헤-바브-헤 엘로하 베다아트 YHVH Eloha Vedaat를 진동 발성하는 동시에 황금색 빛의 구가 더욱 더 찬란하고 강하게 빛나는 것을 심상화한다. 3번 이상, 바람직하게는 10번 반복한다.

11. 몇 분 동안 이완하고 몸 전체를 마음 속으로 훑어 어떤 변화가 있는지 살펴보면서 몸 안에서 진동하는 에너지를 느껴라.

12. 황금색 빛의 구로부터 빛 기둥이 내려와 생식기 영역으로 오는 것을 심상화한다.

13. 숨을 들이쉬어 폐를 가득 채우면서 생식기 영역에 보라색 빛의 구가 이글거리는 것을 심상화하라. 그 뒤, 숨을 내쉬면서 신의 이름인 샤다이 엘 ㅋ하이 Shaddai El Chai를 진동 발성하는 동시에 보라색 빛의 구가 더욱 더 찬란하고 강하게 빛나는 것을 심상화한다. ㅋㅎ의 발음은 독일어의 ch 발음과 같다. 3번 이상, 바람직하게는 10번 반복한다.

14. 몇 분 동안 이완하고 몸 전체를 느껴라.

15. 보라색 빛의 구로부터 빛 기둥이 내려와 발 아래로 오는 것을 심상화한다.

16. 숨을 들이쉬어 폐를 가득 채우면서 발 아래에 반쯤 파묻힌 흑색 빛의 구가 이글거리는 것을 심상화하라. 그 뒤, 숨을 내쉬면서 신의 이름인 아도나이 하 아레츠 Adonai Ha Aretz를 진동 발성하는 동시에 흑색 빛의 구가 더욱 더 찬란하고 강하게 빛나는 것을 심상화한다. 3번 이상, 바람직하게는 10번 반복한다.

17. 몸 안 어딘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인지 살펴보면서 다시 한번 마음 속으로 몸 전체를 훑고, 에너지의 펄스를 느낀다. 좋은 느낌이 드는 만큼 오랫동안 그 상태를 유지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