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분석 Analysis of the Key Word

개관 – 서양마법 LBRH의 일부

서양마법의 한 줄기인 황금여명회(황금새벽회) 유래의 LBRH 등 의식에 이용된다.

키워드 분석 Analysis of the Key Word

1. 동쪽을 향한다. 제단이 있다면 제단 서쪽에 서서 동쪽을 바라본다. 오른손으로 주먹을 쥐고 가슴 중앙을 친다. 이 행위는 자기 자신의 감각의 구체(Sphere of Sensation, 즉, 오라 Aura)에 힘을 끌어올 것이라는 것을 상징적으로 선언하는 것이다.

2. 카발라 십자가 의식을 행한다. LBRP 직후에 시행하는 것이라면 이는 생략 가능하다.

INRI

3. 크게 선언한다. “아이엔아르아이 I.N.R.I.” 이는 유대인의 왕 나자렛 예수를 의미하는 라틴어의 이니셜이다.

4. 행성 또는 원소의 추방 단검을 가지고, (없다면 검지와 중지를 쭉 편 소드 무드라를 가지고) 촛불과 같은 백황금색 빛으로 자신의 앞에 히브리 글자들 ינרי을 크게 쓴다. 히브리 글자들은 오른쪽으로부터 왼쪽으로 써 나간다. 히브리 글자들을 쓰면서 요드 י 눈 נ 레쉬 ר 요드 י를 진동 발음한다.

IAO

5. 가슴 중앙에 두 손을 맞잡고 깍지를 낀다. 만약 단검을 이용하고 있다면, 단검 끝이 위로 오도록 단검을 두 손 사이에 끼운다. 팔꿈치는 손과 나란하게 되도록 들어올린다. 선언한다. “처녀자리, 이시스, 강력한 어머니시여 Virgo, Isis, mighty Mother. 전갈자리, 아포피스, 파괴자여 Scorpio, Apophis, destroyer. 태양, 오시리스, 죽임 당하고 부활한 이여 Sol, Osiris, slain and risen. 이시스, 아포피스, 오시리스 Isis, Apophis, Osiris.” 진동 발성한다. “이아오 IAO” 이아오는 그노시즘 신의 이름이다.

7. 통곡하는 이시스의 사인을 취한다. 선언한다. “통곡하는 이시스의 사인 The Sign of the mourning of Isis.

키워드 분석, L

8. 아포피스와 티폰의 사인을 취한다. 선언한다. “아포피스와 티폰의 사인 The Sign of Apophis and Typhon.

키워드 분석, V

9. 부활한 오시리스의 사인을 취한다. 선언한다. “오시리스의 사인 The Sign of Osiris.

키워드 분석, X

10. 죽임 당한 오시리스의 사인을 취한다. 선언한다. “죽임 당하고 Slain.

11. 부활한 오시리스의 사인을 취한다. 선언한다. “부활한 And risen.

12. 죽임 당한 오시리스의 사인을 취한다. 숨을 천천히 그리고 깊게 들이마신다.

LVX

13. 통곡하는 이시스의 사인을 취한다. 선언한다. “L.” 숨을 천천히 그리고 완전히 내쉰다.

14. 아포피스와 티폰의 사인을 취한다. 선언한다. “V.” 숨을 천천히 그리고 깊게 들이쉰다.

15. 부활한 오시리스의 사인을 취한다. 선언한다. “X.” “룩스 LVX(Lvx를 룩스라고 읽는 것임)” 숨을 천천히 그리고 완전히 내쉰다.

16. 죽임 당한 오시리스의 사인을 취한다. 선언한다. “십자가의 the Light” 숨을 천천히 그리고 깊게 들이쉰다.

17. 부활한 오시리스의 사인을 취한다. 선언한다. “빛 of the cross” 숨을 천천히 그리고 완전히 내쉰다.

18. LBRH를 수행하거나 카발라 십자가 의례로 끝맺는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