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방 오각별

추방 오각별 Banishing Pentagrams

흙 추방 오각별
흙 추방 오각별

왼다리 쪽으로부터 머리 쪽으로 그으면서 시작하는 오각별을 그린다. 이것은 흙 추방 오각별(earth banishing pentagram)이다.

물질계는 4대 원소 가운데 흙으로 상징되므로, 흙 추방 오각별은 다른 차원으로부터 물질계에 어떤 원하지 않는 작용이 미치는 것을 상쇄하는 의미가 있다.

잘 알려진 오각별 소추방 의식(LBRP)은 물질계에 현실화하는 나쁜 영향을 제거하는 역할을 하고, 그 핵심 중 하나가 흙 추방 오각별이라고 이해하면 좋다.

물 추방 오각별
물 추방 오각별

오른쪽 어깨로부터 왼쪽 어깨 쪽으로 그으면서 시작하는 오각별을 그린다. 이것은 물 추방 오각별(water banishing pentagram)이다.

아스트랄계는 4대 원소 가운데 물로 상징되므로, 물 추방 오각별은 아스트랄계에 거하는 잡생각, 악감정을 제거하는 의미가 있다. 꿈 속에서나 유체이탈 시에 시도해봄직하다. 같이 발음해봄직한 신성명칭에는 “엘” 또는 “아라리타”가 있다. 엘은 물에 상응한다.

엘=알레프 라메드는 신이라는 뜻의 히브리어이고, 아라리타는 신의 창조를 의미하는 노타리콘이다.

한편, 스티브 세이브다우는 물 추방 오각별로 해결되기 어려울 때 불 초환 오각별을 그리면서 “엘로힘”을 부를 것을 조언했다. 엘로힘은 불에 상응한다.

  • 추방 의식은 공간을 점유한 존재(entity)를 제거하는 것이고, 사람의 신체를 점유한(즉 신체에 빙의된) 존재를 제거하고자 하는 것은 아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