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치타워 오프닝, 워치타워 의식

워치타워 오프닝 The Opening by Watchtower,
워치타워 의식 The Watchtower Ritual,
파수대 의식

이 의식은 오각별 최고 초환 의식 The Supreme Invoking Ritual of the Pentagram의 발전된 형태다. 모든 회색 마법 Grey Magick 및 소환 마법에 있어 오프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본 의식에서 원문 그대로 발성되는 것이 바람직하나 정확한 번역문이라면 번역문을 말하는 것도 무방할 것이다. 다만, 시중에 나온 책에 적힌 번역문들은 의역과 초월번역이 많아 권장하지 않는다.

1. 제단 위에 원소 도구들을 놓는다. 공기 원소 대응물은 제단의 동쪽에, 불 원소 대응물은 제단의 남쪽에, 물 원소 대응물은 제단의 서쪽에, 흙 원소 대응물은 제단의 북쪽에 놓는다. 정중앙에 통합 서판 Tablet of Union을 놓고, 에노키안 원소 서판은 벽면에 붙이거나 걸어놓는다.

2. 벨이 있다면, 3-4-3 패턴으로 울린다. 벨이 없다면 LBRP용 단검의 손잡이로 제단 윗면을 3-4-3 패턴으로 친다. 그런 다음, 크고 장엄한 목소리로 다음과 같이 말한다.
헤카스 헤카스 에스티 비벨로이 HEKAS, HEKAS ESTE BEBELOI!
눈에 보이지 않는 불청객은 모두 이곳을 떠나라는 경고이다.

3. 벨 또는 단검으로 한 번 소리를 낸다. 그런 후 LBRP를 거행한다.

4. 벨 또는 단검으로 두 번 소리를 낸다. 그런 후 LBRH를 거행한다.

본격 워치타워에 의한 오프닝

5. 벨 또는 단검으로 3-3-3 패턴으로 소리를 낸다.

6. 제단의 남쪽으로 간다. 본 의식에서는 제단을 중심으로 하여 시계 방향으로 걷는다. 불 원소 대응물을 들고 3번 흔드는데, 방식은 남쪽을 향한 채로 불 원소 서판을 보고 왼쪽으로 흔든 후 오른쪽으로 흔들고나서 가운데로 흔드는 것이다. 이제 불 원소 대응물을 머리 위로 들어 위를 향하게 하고 시계 방향으로 방 주위를 천천히 걸으면서, 다음과 같이 말한다.

그리고 모든 환영들이 사라진 후 그때, 그대는 거룩하고 형상 없는 그 불을, 우주의 숨겨진 깊이를 관통하여 쏜살같이 번쩍이는 그 불을 보아야 할 것이니, 그대 불의 목소리를 들을지어다. And then, after all the phantoms have vanished, thou shalt see that holy and formless Fire, that fire which darts and flashes through the hidden depths of the universe, hear thou the voice of Fire.

7. 이때까지 남쪽으로 다시 되돌아와 있어야 한다. 남쪽 방향을 바라보고 허공에 시계 방향으로 황금색의 큰 원을 그린다. 그 원 안에 SIRP에서처럼 불 초환 오각별을 그리고 불 케루브인 사자자리 기호를 중심에 그린다. 불 원소 대응물로 오각별의 중심을 가리키며 오이페이 테아아 페도케 OIP TEAA PEDOCE엘로힘 ELOHIM을 진동 발성하는 절차도 같다.

8. 이제 불 원소 대응물을 공중에 들어올린 채로 유지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한다.

위대한 남쪽 사각지대의 이름들과 문자들로 나 그대들을, 그대 남쪽 파수대의 천사들을 초환하노라. In the names and letters of the Great Southern Quadrangle, I invoke ye, ye angels of the Watchtower of the South.

9. 잠시 동안 위에서 그렸던 원으로부터 오는 순수한 불 원소로 채워진 에너지를 심상화하고 느낀 후, 불 원소 대응물을 다시 제단 위에 놓는다.

10. 시계 방향으로 돌아 제단의 서쪽으로 가서 물 원소 대응물을 든다. 서쪽을 향해 손가락으로 물을 조금 세 번 뿌리는데, 방식은 서쪽을 향한 채로 물 원소 서판을 보고 왼쪽으로 뿌리고 오른쪽으로 뿌리고나서 가운데에 뿌리는 것이다. 대안으로서, 불 원소 대응물에서와 같이 물 원소 대응물을 그냥 흔들어도 좋다. 물 원소 대응물을 높이 들고 시계 방향으로 방 주위를 한 바퀴 천천히 돌면서 다음과 같이 말한다.

그러니 따라서 먼저, 불의 일들을 다스리는 사제는 큰 소리로 울려퍼지는 바다의 정화수를 뿌려야할 것이니라. So therefore first, the priest who governeth the works of Fire must sprinkle with the lustral water of the loud resounding sea.

11. 이제 서쪽으로 다시 돌아와 물 원소 대응물을 이용하여 허공에 황금색의 큰 원을 그린다. 그 원 안에 SIRP에서처럼 물 초환 오각별을 그리고 그 중심에 독수리 케루브를 그린다. 엠페헤 아르셀 가이올 MPH ARSEL GAIOL과 알레프 라메드 엘 Aleph Lamed EL을 진동 발성하는 절차도 같다.

12. 이제 물 원소 대응물을 공중에 높이 들어올린 채로 유지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한다.

위대한 서쪽 사각지대의 이름들과 문자들로 나 그대들을, 그대 서쪽 파수대의 천사들을 초환하노라. In the names and letters of the Great Western Quadrangle, I invoke ye, ye angels of the Watchtower of the West.

13. 잠시 동안 위에서 그렸던 원으로부터 오는 순수한 물 원소 에너지를 심상화하고 느낀 후, 물 원소 대응물을 다시 제단 위에 놓는다.

14. 시계 방향으로 돌아 제단의 동쪽으로 가서 공기 원소 대응물을 든다. 동쪽을 향해 공기 원소 대응물을 세 번 흔드는데, 그 방식은 동쪽을 향한 채로 공기 원소 서판을 보고 왼쪽으로 흔들고 오른쪽으로 흔들고나서 가운데로 흔드는 것이다. 공기 원소 대응물을 높이 들고 시계 방향으로 방 주위를 한 바퀴 천천히 돌면서 다음과 같이 말한다.

그처럼 불이 존재하나니 이는 공기의 돌진을 관통하여 확장하노라. 혹은 심지어 형상 없는 불이 있나니 거기에서 목소리의 심상이 오노라. 혹은 심지어 번쩍이는 빛이 넘쳐나며 회전하고 앞으로 휘감아돌며 크게 부르짖노라. Such a Fire existeth, extending through the rushing of Air. Or even a Fire formless, whence cometh the image of a voice. Or even a flashing light, abounding, revolving, whirling forth, crying aloud.

15. 이제 동쪽으로 다시 돌아와 공기 원소 대응물을 이용하여 허공에 황금색의 큰 원을 그린다. 그 원 안에 SIRP에서처럼 공기 초환 오각별을 그리고 그 중심에 공기 케루브를 의미하는 물병자리 기호를 그린다. 오로 이바하 아오조드피 ORO IBAH AOZPI와 요드헤바브헤 YHVH를 진동 발성하는 절차도 같다.

16. 이제 공기 원소 대응물을 공중에 높이 들어 위쪽을 향한 채로 유지하면서 다음과 같이 말한다.

위대한 동쪽 사각지대의 이름들과 문자들로 나 그대들을, 그대 동쪽 파수대의 천사들을 초환하노라. In the names and letters of the Great Eastern Quadrangle, I invoke ye, ye angels of the Watchtower of the East.

17. 잠시 동안 위에서 그렸던 원으로부터 오는 순수한 공기 원소 에너지를 심상화하고 느낀 후, 공기 원소 대응물을 다시 제단 위에 놓는다.

18. 시계 방향으로 돌아 제단의 북쪽으로 가서 흙 원소 대응물을 든다. 북쪽을 향해 흙 원소 대응물을 세 번 흔드는데, 그 방식은 북쪽을 향한 채로 흙 원소 서판을 보고 왼쪽으로 흔들고 오른쪽으로 흔들고나서 가운데로 흔드는 것이다. 그 흙 원소 대응물이 원반(펜타클, pentacle)이라면 검은색 부분으로 쥐는 것을 기억하라. 이제 흙 원소 대응물을 높이 들고 시계 방향으로 방 주위를 한 바퀴 천천히 돌면서 다음과 같이 말한다.

믿을 수 없는 깊이가 연이어 놓여지고 하데스가 어둠에 싸여 불가해한 심상들로 즐거워 하며 가파르고 바람이 부는 곳인 그 어둡게 빛나는 세계 안으로 굽히지 말지어다. 영원히 회전하는 검은 심연이 형상 없고 공허한 무광체를 영원토록 지지하도다. Stoop not down into that darkly splendid world wherein continually lieth a faithless depth and Hades wrapped in gloom, delighting in unintelligible images, precipitous, winding: A black ever-rolling abyss, ever espousing a body unluminous, formless and void.

19. 북쪽으로 다시 돌아오면 흙 원소 대응물을 이용하여 앞서 설명된 바와 같이 황금색의 큰 원을 그린다. 그 원 안에 SIRP에서처럼 흙 초환 오각별을 그리고 그 중심에 흙 케루브의 형상인 황소자리의 점성학적 기호를 그린다. 이모르 디알 헥테가 EMOR DIAL HECTEGA와 아도나이 Adonai를 진동 발성하는 절차도 같다.

20. 다시 흙 원소 대응물을 높이 들고 다음과 같이 말한다.

위대한 북쪽 사각지대의 이름들과 문자들로 나 그대들을, 그대 북쪽 파수대의 천사들을 초환하노라. In the names and letters of the Great Northern Quadrangle, I invoke ye, ye angels of the Watchtower of the North.

21. 잠시 동안 앞서 그렸던 원으로부터 오는 순수한 흙 원소 에너지를 심상화하고 느낀 후, 흙 원소 대응물을 다시 제단 위에 놓고 제단 뒤에 서서 동쪽을 본다.

워치타워 오프닝, 워치타워 의식, 파수대 의식, Watchtower Ritual, Opening by Watchtower

22. 제단과 통합 서판 위로 “베일 찢기 Rending of the Veil”로 알려진 사인을 취한다. 이는 양 손바닥을 마주한 채 마치 입장자 사인을 하는 것처럼 한 후 손바닥으로 커튼을 찢는 듯한 동작을 취하는 것이다.

23. 이제 다음 에녹어를 발성한다. 대문자로 된 부분은 진동 발성한다.

오-엘 소-누프 바이-오-에르-사-지 고-호 이-아-다 발-타. 엘-엑스-아르-페-헤 코-마-나-누 타-비-토-엠. 조드-아-카-라 에-카 조드-아-카-레이 오-다 조드-아-메르-아-누. 오-도 키-클레이 카-아 피-아-페 피-아-모-엘 오-다 바이-오-아-누. ol sonuf vaorsagi goho lada balta. ELEXARPEH COMANANU TABITOM. zodakara eka zodakare od zodameranu. odo kikle qaa piape piamoel od vaoan.

그 뜻은 다음과 같다. “정의의 신께서 가라사대, 나는 너를 다스리노라. 따라서 (엘엑스아르페헤 코마나누 타비토엠이여) 움직이고 움직여서 나타나라. 창조의 불가사의, 즉, 균형, 공의와 진리를 열어라.”

24. 그리고 말한다.

나 그대들을, 보이지 않는 곳에 거주하는 천상 구체들의 천사들을 초환하노라. 그대들은 우주의 문들을 지키는 수호자들이라. 그대들은 또한 이 신비의 구체의 수호자들이 되라. 악한 것과 불균형으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게 하라. 나를 강하게 하고 나에게 영감을 주어 영원하신 신들의 불가사의들의 이 거처를 더럽혀지지 않은 채 보존케 하라. 내가 들어가 신의 빛의 비밀들에 참여하는 자가 될 수 있도록 내 구체를 순수하고 거룩해지게 하라. I invoke ye, ye angels of the celestial spheres, whose dwelling is in the invisible. Ye are the guardians of the gates of the universe. Be ye also the guardians of this mystic sphere. Keep far removed the evil and the unbalanced. Strengthen and inspire me so that I may preserve unsullied this abode of the mysteries of the eternal gods. Let my sphere be pure and holy so that I may enter in and become a partaker of the secrets of the light divine.

25. 이제 잠시 동안 원의 중심에서 4가지 마법 원소들을 느끼고 이들의 균형을 맞추려 해보자.

26. 이제 시계 방향으로 움직여 북동쪽 모서리로 가서 바깥쪽을 바라보며 말한다.

보이는 태양은 지구에 빛을 베푸는 자라. 따라서 나로 하여금 이 방 안에 소용돌이를 만들도록 함으로써 영의 보이지 않는 태양이 위로부터 그 안으로 빛나게 하라. The visible Sun is the dispenser of light to the Earth. Let me therefore form a vortex in this chamber that the invisible Sun of the spirit may shine therein from above.

27. 이제 원 주변을 시계 방향으로 3번 돈다. 동쪽을 지날 때마다 진행 방향으로 입장자 사인을 취한다. 이는 동쪽을 향해 입장자 사인을 취하라는 것이 아니다. 걸어가는 방향 앞쪽으로 하라는 것이다. 주변을 돌면서 강력한 에너지 소용돌이가 만들어지는 것을 심상화하고 느껴라. 동쪽을 3번 지난 후에 돌아서 제단의 서쪽으로 가서 동쪽을 바라본다.

28. 만유의 주님 찬양 의례를 행한다.

29. 본인이 의도했던 마법을 행한다.

30. 마법을 끝마쳤다면 다음과 같이 말한다.

이제 그대 앞에 겸손히 선 저에게 불가사의들의 성소 안으로 이렇게 멀리 들어옴을 허락하신 그대, 홀로 지혜롭고, 홀로 영원하며, 홀로 자비로우신 이께 영원토록 찬양과 영광이 있습니다. 제가 아닌 그대 이름에 영광이 있습니다. 그대 신성한 이들의 영향력이 제 머리 위로 강림하여 저에게 자기 희생의 가치를 가르치심으로 심판의 때에 제가 움츠려들지 않도록, 다만 이에 따라 제 이름이 높은 곳에 기록되고 제 수호천사(my divine genius는 자신의 수호천사를 의미)가 거룩한 이들의 존재 앞에 설 수 있게 하소서. Unto thee, sole wise, sole eternal and sole merciful One, be the praise and glory forever, who has permitted me who now standeth humbly before Thee to enter this far into the sanctuary of the mysteries. Not unto me but unto Thy name be the glory. Let the influence of Thy divine ones descend upon my head, and teach me the value of self-sacrifice so that I shrink not in the hour of trial, but that thus my name may be written on high and my genius stand in the presence of the holy ones.

워치타워에 의한 클로징

31. 시계 반대 방향으로 3번 돌면서 동쪽을 지날 때마다 입장자 사인을 취한다. 그러면서 모였던 에너지 소용돌이가 점점 사라짐을 느껴라.

32. LBRP를 거행한다.

33. LBRH를 거행한다.

34. 다음과 같이 말한다. 대문자로 된 이름은 진동 발성한다.

나 이제 본 의식에 사로잡힌 그 어떤 영들도 해방하노라. 평화롭게 그대들의 거처와 거주지로 출발해 예헤슈아 예호바샤의 축복과 함께 가라. I now release any spirits that may have been imprisoned by this ceremony. Depart in peace to your abodes and habitations, and go with the blessings of YEH-HAH-SHU-AH YEH-HOH-VAH-SHA

35. 벨 또는 단검으로 3-4-3 패턴으로 소리를 낸다. 다음과 같이 선언한다.

나 이제 이 신전이 온전히 폐쇄되었음을 선언하노라. I now declare this temple duly closed.

36. 벨을 울리지 않고 한번 노크를 한다.

-의식 끝-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