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소 균형의 의례

원소 균형의 의례 Rite of Elemental Equilibration

간단한 카발라 십자가 의례가 원소 균형을 잡기에 좋기는 하지만 충분하지 않은 때도 있다. 마법을 통해 꾸준히 자기 계발을 추구하는 과정에서 원소의 불균형이 더러 발생할 수 있는데, 본 의례는 이를 적극 바로잡는 방안이다.

본 의례의 효과

그렇다면 본 의례가 원소 불균형으로 인한 질환에 효과가 있을까? 원소 불균형으로 이미 발병한 질환을 직접적으로 치유하는 것보다 그 원인이 된 불균형을 바로잡는 것이기 때문에 그 치유의 효과는 다소 간접적이다. 질환의 치유는 생명 에너지를 가하는 직접적인 방안이 있으므로 본 의례의 치유적 용례는 제한된다. 다만, 지속적인 본 의례의 수행으로 장기적인 원소 균형을 도모할 수 있다.

선행지식 – 4단 호흡법

속으로 넷을 세는 동안 숨을 들이쉰다. 그리고 속으로 넷을 세면서 숨을 참는다. 그 후 속으로 넷을 세면서 숨을 내쉰다. 그리고 속으로 넷을 세면서 숨을 참는다. 이 과정을 반복하는 것이 4단 호흡법이다.

본 의례의 수행법

1. 동쪽을 바라보고 마음이 편안해질 때까지 4단 호흡법으로 숨을 쉰다.

2. 머리 위에 찬란한 빛을 심상화한다.

3. 이 빛을 만지는 듯 오른손을 갖다대고 그 빛을 이마로 가져온다. (마치 카발라 십자가 의례에서와 비슷하다.)

4. 그림을 참조하여 자신의 상체 위에 겹쳐진 노란색 공기의 삼각형을 심상화한다. 샤다이 엘 하이를 진동 발성한다.

5. 그러고나서 그림을 참조하여 자신의 하체 위를 덮는 검은색(또는 짙은 녹색) 흙의 삼각형을 심상화한다. 땅을 가리키는 듯 오른손을 아래로 내리고 아도나이 하 아레츠를 진동 발성한다.

6. 몸 오른편 위에 겹쳐진 붉은색 불의 삼각형을 심상화한다. 손으로 오른쪽 어깨를 만지며 요드헤바브헤 차바오트를 진동 발성한다.

7. 몸 왼편을 덮는 푸른색 물의 삼각형을 심상화한다. 손으로 왼쪽 어깨를 만지며 엘로힘 차바오트를 진동 발성한다.

8. 두 손을 도아 깍지를 끼되 손바닥이 바깥쪽을 향하도록 한다. 깍지 낀 두 손을 심장 부근에 댄다.

9. 그림을 참조하여 몸 중심에 백색광의 (바퀴처럼 생긴) 영의 기호를 심상화한다. 영의 기호는 4 원소의 삼각형들을 하나로 묶는다.

10. 머리 위의 찬란한 빛과 이 영의 기호가 연결된 것을 심상화하며 에트 ETH를 진동 발성한다.

11. 4단 호흡법을 계속하되, 숨을 들이쉴 때 불의 삼각형을 심상화하고, 다 들이쉰 상태에서 숨을 참을 때 물의 삼각형을 심상화하며, 숨을 내쉴 때 공기의 삼각형을 심상화하고, 다 내쉰 상태에서 숨을 참을 때 흙의 삼각형을 심상화한다.

12. 모든 원소 삼각형들이 영의 안내에 따라 조화롭게 균형잡혔음을 심상화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