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 기도

식사 축복,
식사 기도 A Meal Blessing

  1. 음식 앞에 앉고 이완과 집중을 위한 침묵의 시간을 가진다.
  2. 숨을 들이쉰다. 들이쉬는 중에 백색광의 형태로 우주로부터 에너지를 받으라. 그 에너지가 자기 몸 속에 들어가 몸통을 통과하여 두 발바닥을 통해 나가는 것을 심상화하라. 거기로부터 빛은 지구로 들어가 행성 전체를 백색 광으로 채운다.
  3. 그 빛이 다시 지구로부터 몸으로 다시 치솟는다. 빛은 다리를 거쳐, 골반과 가슴을 거쳐, 팔 아래로, 그리고 오른손으로 간다. 이때 오른손은 검 무드라(LBRP 시행 시 단검의 대용으로 검지와 중지를 뻗고 엄지를 닫은 모양) 형태를 취하고 있다.
  4. 검지와 중지로 음식 위에 초환 오각별을 그린다. LBRP 때와 마찬가지로 오각별은 푸른 불꽃으로 심상화해야 한다. (내 의견으로는 오각별을 음식이 놓인 그릇과 평행하게 그리는 게 아니라 수직으로 그려야 한다. 즉, LBRP 때와 마찬가지로 수직면에 포함되게 그려야 한다.)
  5. 다시 숨을 들이쉬고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지구가 다시 빛으로 차는 것을 느낀다. 다시 한번, 그 빛은 다시 몸으로 흘러 오른손을 거쳐 나온다. 이제 곧게 뻗은 두 손가락은 오각별 가운데를 찌르고 그 오각별이 더 빛나는 것을 본다(LBRP의 충전과 동일).
  6. 이제 음식은 축복받았다. 즐겁게 먹되, 단순히 물질계에서 음식을 소비하는 것이 아니라 신성한 에너지 자체를 먹는다는 것을 알라.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