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 형상의 창조

생각 형상의 창조,
사고형식의 창조 Creating a thought form

  1. 이완하고 얼마간 앉아 있는다. 눈 감은 채로 앉아 손바닥을 마주 보게 한다. 농구공을 쥔 것처럼 30cm 정도 양 손을 서로 떨어뜨린다.
  2. Middle Pillar를 하면서 필요없는 생각은 없어지도록 내버려둔다. 그렇지만 강제하지는 않아도 된다.
  3. Middle Pillar의 빛의 구체 (auric spheres)를 빠르게 심상화한다.
  4. Middle Pillar의 구체들을 꿰뚫는 빛의 기둥을 심상화한다.
  5. 태양신경총에 위치한 황금 빛 구체에 집중한다.
  6. 숨을 들이쉰다. 위로부터, 그리고 아래로부터 빛을 모아 황금 빛 구체에 축적한다.
  7. 계속해서 숨을 들이쉰다.
  8. 수 차례 반복한다. 날숨에 손으로 그 빛들을 보내어 양 손 사이에 빛의 구체를 형성한다.
  9. 염원한다. 예를 들어, “빛이여, 일생 동안, 그리고 빛의 길을 걷는 동안 내가 여행하는 동안에 나를 보호하고, 인도하고 빛내소서.”와 같이 원하는 것을 염원한다.
  • 사고형식은 반드시 그 효력이 소멸할 기간을 설정하여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만든 사람의 사후에도 계속해서 남아 타인에게 좋든 좋지 않든 영향을 끼칠 수 있다. 그 대가는 업의 법칙에 따라 반드시 지게 된다. “일생 동안”도 좋은 기간 한정이다.

10. 티페렛을 상징하며 동시에 4대 원소를 부르는 신성명칭을 진동 발성한다. “예슈아” 참고로, 이는 예수가 살아 있을 때 불리던 아람어로 된 본명이다.

출처: High Magick – Damien Echol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